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제품 관련하여 불량부분이 있거나 이상이 있는 경우 교환이나 반품으로 접수 가능하나,
해당 게시글로는 정확한 주문내역 확인이 되지 않아 접수가 어렵습니다 ㅠㅠ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카오톡 "바디핌" 플러스 친구 추가하셔서 상담원 연결 버튼 누르신 후 상담톡에 연결되시면
주문자분 성함과 연락처, 불량내용과 원하시는 처리로 재문의 남겨주시면 주문내역 확인 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린점 너무 죄송합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구매하고 한두번사용했는데 먹통됬어요... 이런제품이 있나 ~ 싶네여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