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디핌입니다.
S라인건 제품의 경우 수리처가 따로 없기 때문에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로 제품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교환으로 접수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상 처리는 구매 후 1년 이내까지 가능한 부분으로 , 구매 후 1년이 경과됐거나 고객과실로 인하여 파손 및 고장난 경우엔 비용이 발생되며,
계좌로 별도 입금 확인 후 새상품으로 교환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당부분 양해 부탁드리며,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하루 하루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AS수리처가 없다네요
구매후 1년안에 제품 이상 있을시 교환은 가능하나 AS는 불가능하다네요
구매하고 5일차이로 못받는것도 억울하지만.. AS가 안된다는거 어이가 없네요
작은금액을 주고 산것도 아닌데..짜증납니다.
구매 신중히하고들 사세요 비추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